|

|
|
|
- 사업명칭 : 왕십리민자역사 신축공사 - 건 축 주 : (주)비트플렉스,한국철도공사 - 대지위치 :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168-1외 6필지 - 총부지면적 : 109,090.91M2 (33,000평) - 사업부지면적 : 42.872.17M2 (12,968.83평) - 건축면적 : 24,513.49M2 (7,415.33평) - 건축연면적 : 93,488.63M2 (28,280.31평) - 용도지역 : 도시지역 - 지 역 : 2종일반주거지역 - 용 도 : 판매시설 및 영업시설, 업무시설, 문화 및 집회시설, 운동시설, 근린생활시설 - 구 조 : 철골조, 철골근콘크리트조, 철근콘크리트조 - 층 수 : 지하3층, 지상8층 - 주차대수 : 약 2,300대 - 시 공 사 : 삼환기업(주) - 프로젝트 파이낸싱 : 한국산업은행 - 분양대행사 : (주)왕십리역사개발 | |
*조감도







|
|
Sports Zone |
|
7F |
· 돔식 인도어골프연습장 · 웰빙존(휘트니스 센터) | |
Relax Zone |
6F |
· CGV(10개관) · 웰빙존(사우나 찜질방) | |
5F |
· CGV(10개관) · 이벤트광장 · 웰빙존(사우나 찜질방) | |
Well-being Zone |
4F |
· CGV(10개관) · 웰빙존(사우나 찜질방, 뷰티월드) · 푸드코트(20개매장), 영화관 출입동선 · 멀티게임센터, PC방, 보드게임방 등 | |
Life Zone |
3F |
· 할인매장 이마트와 연결된 Special Sale Zone · 모바일 및 모바일액세서리와 패션잡화 전문매장 · 전문식당가(한식,일식,중식), 테마식당(세계 각 대륙의 음식점) | |
Square Zone |
2F |
· 할인매장 이마트 식품관과 국철 주출입구의 십자형 통로 · 패스트푸드, 헬로우왕십리(테마, 실내형 노천시장) · 쇼핑몰의 주 출입구이자 4개 노선의 종합환승장 | |
Young fashion Zone |
1F |
· 패션몰(전문 스포츠의류, 준보석, 코스매틱 등) · 은행, 패스트푸드, 술의 나라(지하 1층과 연계) · 야외 주차장, 택시승강장, 교통광장(마을버스환승장)과 연계 | |
B1 |
· 브랜드형 패션몰(P.P.패션몰), 영존(캐주얼) · 술의 나라(지상 1층과 연계) · 지상 1층 쇼핑몰과 연계, 각 전철 및 국철과 연계 | |
Public Space |
B2 |
· 지하 2층은 4개 노선의 종합 · 환승장이며, 만남의 광장과 연결 | |
B3 |
· 지하 3층은 2호선, 5호선 교차 환승역 | |
|
|
|
|
|
|
 |
(단위 : 만원) | |
층 |
점포수 |
구성업종 |
MD구성 |
특성 |
F8 |
|
골프연습장 |
국내최초 돔식 인도어 골프연습장( 2개층 약77타석 규모) |
F7 |
1 |
웰빙존 |
휘트니스센터 |
골프연습장 |
9HALL의 옥상형 미니골프장 |
F6 |
1 |
CGV |
국내 최고시설의 극장가 CGV 10개관(Gold Class관, 자이언트 스크린관) |
웰빙존 |
초대형 사우나 찜질방 |
F5 |
1 |
CGV |
국내 최고시설의 극장가 CGV 10개관(Gold Class관, 자이언트 스크린관) |
이벤트광장 |
젊은 신세대 열정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문화체험 공간 |
웰빙존 |
초대형 사우나 찜질방 |
F4 |
5 |
CGV |
최고의 집객시설을 갖춘 영화관, 복합헬스케어센터의 입· 출구 MD구성 |
게임센터, 게임채널,pc방,디카카페,보드게임방,캐릭터샵 등 |
디지털, 그래픽, 영화와 관련된 모든 욕구를 분출할 수 있는 최첨단 사이버 몰 |
Foodcourt |
600평 규모의 안락한 시설을 가진 20개의 퓨전 및 실속을 겸비한 현대식 식당가 |
웰빙존 |
초대형 사우나 찜질방, 뷰티월드 |
F3 |
189 |
E Mart |
이마트 공산품 할인매장 |
가판판매대, 이벤트매장, 액세서리, 포토샵, 아이디어제품매장 |
젊음과 끼의 문화가 주축으로 전개되는 실생활 위주의 초저가 용품매장 |
IT존(휴대폰, 휴대폰액세서리 등) |
지속적으로 수요가 폭발하는 휴대폰 및 디지털카메라의 관련 상품 전문코너 |
한식, 일식, 중식, 아시아, 유럽, 미주 지역의 고급 전문식당가 등 |
가족모임이나 회식 등의 편안하고 안락한 고급식당가로서 한·중·일은 물론 독특한 음식을 접할수 있는 전문식당가 |
아로마테라피. 허브랜드 |
새로운 소비문화인 웰빙 제품의 매장 |
F2 |
11 |
E Mart |
이마트에서 가장 경쟁력이 있는 식품 할인매장 구성 |
맥도날드등 패스트푸드 |
이벤트매장, 패스트푸드, 술의 나라 |
콩코스와 최고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지하철 매표소 |
비트플렉스를 대표하는 상가 거리로서 중앙 로비를 정점으로 생활편의시설 및 쇼핑문화공간으로 구성한 헬로 왕십리 |
세계각국의 놀이문화와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국제적인 명소의 헬로우 왕십리 |
술의 나라 |
지하1과 지상1,2 층이 연계되어 이루어지는 음주문화의 모델을 제시할 각기 다른 층별 컨셉의 종합주류타워. |
F1 |
150 |
은행, 여성의류, 화장품, 액세서리, 스포츠브랜드 등 |
일상적 생활 MD로 인근 성동행정마을과 아파트 및 주변 유동인구를 위한 MD구성 |
스포츠브랜드, 준보석, 시계, 피혁잡화 등 |
스포츠와 패션부문의 미흡한 MD를 보완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동선을 따라 화려한 MD구성 |
스타벅스, 맥도날드등 패스트푸드 |
동서축 40M통로 확보,천정높이 7M 개활성 극대화(국내 유일무이) |
B1 |
345 |
패션슈즈, 스포츠브랜드, 이지캐주얼, 정장캐주얼, 스포츠캐주얼 등 |
젊은 신세대와 기성세대의 구매욕구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집중 MD구성 |
스니커즈캐주얼, 영캐주얼, 디자이너캐주얼, 유니섹스캐주얼 등 |
최첨단유행을 선도하는 전문디자이너들과 독특한 자기만의 개성연출이 가능한 의류전문매장 |
술의나라, 섬유, 잡화, 아웃도어룩, 힙합캐주얼 등 |
지역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그랜드 호프 → 사우나 및 전철역과 연계 |
B2 |
2 |
카페테리아 및 대형슈퍼 |
2호선, 5호선, 경원선, 분당선을 모두 연계한 종합 환승장 |
만남의 광장에서 지하 1층 쇼핑몰과 직접 연계하여 접근성 극대화 |
환승역으로서 승객의 편의성 최대화(동선의 최단화) |
|
*구성현황
 |
 |
|
|
E-MART중 최고의 E-MART |
|
대한민국 1등 할인매장,국내 최다 점포수,최고의 집객효과 |
|
서울 최대규모 약 10,000평의 매장면적 |
|
대형 주차장 확보(약1,300여대), 교통광장, 옥외 환승 주차장 약 1,000여대 추가확보
|
| |
 |
 |
|
|
CGV중의 최고의 CGV (Gold Class관과 자이언트스크린관을 함께 갖춘 국내 유일한 멀티플렉스) |
|
멀티플렉스 영화관 선호도 국내 1위,매출 국내1위 |
|
멀티플렉스 영화관 10개관,총 2,300석 규모 |
|
골드클래스관(특별한 분을 위한 최고의 시설) |
|
자이언트스크린관(최신시설의 3D입체영상으로 현실감 넘치는 영상관) |
| |
 |
|
|
가격과 품질에서 경쟁력있는 제품을 구성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프라이스 퍼포먼스 패션몰을 만들었습니다. | |
|
1.주 5일제 근무와 웰빙 문화의 정착으로 더욱 강화된 일상에서의 탈출을 느끼고 실현할 수 있는 영캐주얼 전문 매장.
2.전문가와 직수입자,그리고 1차유통상인을 중심으로 한 타겟 마케팅(초저가 유통)
3.운영관리부문에 초기 입점 모델을 본사에서 주관하여 영업을 함으로써 실사업장 중심의 매장구성이 가능함.
4.국내 유명 디자이너 8명이 직접 운영하는 디자이너 존은 국내 영패션 문화 선도의 기수로서 역할을 함.
5.On&Off Line의 통합운영으로 인터넷과 홈쇼핑의 전시장 역할을 매장에서 할 수 있도록 실현하며 직접적인 운영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생산에서 판매까지의 라인 구축. |
|
|
 |
 |
|
|
서울 중심지 최고 시설 3,000여평의 복합 뷰티헬스센터 |
|
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고품격 초대형 사우나 찜질방 |
|
심신의 건강을 재충전하기 위한 휘트니스센터 |
|
바디샾,스킨케어,산소카페,스파(하이드로,아로마테라피), 스포츠마사지 |
|
지상 7층의 전면 개방 매트릭스브릿지(레이스:40m)는 지상 교통광장까지 내려다 보면서 하늘을 걸어가는 분위기 연출 |
| |
 |
 |
|
|
비거리 150야드(약240m의 체감) |
|
국내 유일무이한 벙커샷이 가능한 9hall의 Family 미니골프장 |
|
개개의 hall에 대한 hazard 및 다른 par 설정 |
|
골프연습장을 이용하는 이용자 및 대기자, 가족들을 위한 오락 휴게시설 |
|
자연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천연잔디를 통한 4계절 All-round play 가능 |
| |
 |
 |
|
|
600평(20개 코너)의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하고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한마당 |
|
CGV 4층 출구와 웰빙존이 만나는 중심의 메인 주차장 앞 최고 요지에 위치 |
| |
 |
|
|
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공존하는 헬로우 왕십리 거리(국제문화 퍼포먼스 광장)는 쇼핑의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립니다. | |
|
1. 실내 부스형 노천극장
2. 외국인 전용 이벤트 거리 및 세계 각국의 특산품을 사고 팔 수 있는 벼룩시장 조성
3. 외국인이 주체가 되는 집시공연 및 마술쇼 , 음악축제등 다양한 문화의 거리
4. 각국의 풍물이나 문화체험공간으로 특화된 이벤트공간 창출 |
|
|
 |
|
 |
지상1층 주출입 광장에는 높이 24M이상(국내최고수준)의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 웅장한 공간연출 |
|
 |
동서축 (왕십리 로타리와 한양대학교를 관통) 40m 통로를 24시간 개방 |
|
 |
교통광장공원의 순환버스 및 대중교통과 연결된 쾌적한 휴게공간 제공 |
|
 |
강북 뉴타운 개발, 청계천 복원공사, 뚝섬 자연생태공원을 연결하는 중심축으로서 한양대학교, 무학여자고등학교, 덕수정보산업고등학교 등 젊음이 넘치는 서울 최대의 만남의 광장. | |
|
|
 |
 |
|
|
1년 365일 모든 사람들의 열정과 끼를 발산하는 500여평의 공간 |
|
다양한 이벤트 개최-각종 문화체험공간, 대학동아리 한마당, 디자인 샵 패션쇼, 게임대회 및 다양한 퍼포먼스 |
|
시민들의 휴식공간이자 문화체험 및 학습장으로 활용 |
| |
 |
주민생활체육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기네스존은 600평의 공개부지에 100m 트랙을 설치하고, 세계 최초로 사이버러너등 신기록 도전 가능 시스템(특허출원번호: 10-2004-0087819)을 운영하여 각자 기록 체크 및 향상을 기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. 또한 3,600여평의 녹지공원을 마련하여 봄, 여름, 가을, 겨울의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가로수를 조성하고 쇼핑몰을 감싸도는 세계 최초의 건강거리 2km가 설치될 예정입니다. |
| |
 |
상징탑: 서울시의 4개 생활권중 동북생활권의 중심에 있는 왕십리민자역사에 세워지는 88m의 상징탑은 서울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며, LED전광판은 세계적 기획사와 판촉전략을 공동으로 전개하여 사업성공의 메신저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. 또한 비트플렉스를 찾아주시는 고객과의 공감대와 고객 개개인의 알림 및 아이디어 시연장으로 활용될 수 있는 최신정보의 수발신 기지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. |
| |
|
|